티스토리 뷰




2금융권대출금리 1000만원 대출 이자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2금융권대출상품인 저축은행과 캐피탈에서 대출을 알아보고자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단 1%라도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아보시라고 1000만원 대출 이자에 대해서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2금융권대출이라고 하면 크게 캐피탈, 저축은행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상호금융과 카드사도 있지만 일반 신용대출을 문의하는 경우 캐피탈과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2금융권대출금리가 가장 낮은 순서는 서민금융(저축은행,상호금융) - 중금리대출(캐피탈,저축은행) 순으로 알아봐야만 합니다. 카드사에 경우 현금서비스, 카드론에 이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금리가 높을 수 있고 상환기간이 짧아서 장기간 이용하기에는 부적절 합니다.








2금융권대출 상품을 알아보신다면 가장 저렴하게는 7%~9%인 서민금융부터 중금리인 10%~19%상품과 고금리 상품인 20%이상에 상품들이 있습니다.


1000만원 대출 이자로 계산할 경우 서민금융을 이용할 경우 연간 최대 90만원 이내에 이자비용이 발생되며 중금리 상품은 연간 최대 190만원에 이자비용이 그리고 고금리 상품은 연간 최대 200만원에 이자비용이 발생 합니다.








당연히 2금융권대출금리가 낮으면 낮을 수록 매월 납부하는 상환금액과 이자비용은 줄어들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2금융권대출을 고려중이시라면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서민금융상품을 1순위로 꼭 알아봐야하며 2순위로는 중금리상품을 알아봐야하고 이 모든게 거절날때 3순위로 고금리대출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2금융권대출금리 확인은 간단하게 1차상담후에 가조회를 통해서 가능여부와 함께 한도, 금리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선 방문없이도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는게 장점입니다.


대출이 가능하다고 할 경우에는 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내방하거나 자서서비스를 통해서 자서를 작성해야지만 대출을 최종적으로 승인 받을 수 있다는 점!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간단하게 2금융권대출금리 1000만원 대출 이자에 대해서 적어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무료대출상담신청이 가능한 한국재무관리 상담신청툴을 맨 하단에 남겨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무료대출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