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림론 상품 전환대출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드림론 상품으로 서민금융상품인 바꿔드림론 대출상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환대출, 채무통합, 전환대출등 기존에 이용중인 고금리대출을 이용중이라면 드림론 즉, 바꿔드림론 대출상품을 한번쯤 꼭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생계자금, 추가자금등 대출은 받기 어렵지만 대환대출만으로는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 사잇돌대출, 새희망홀씨 중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높은 한도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바꿔드림론 기본적인 자격조건을 살펴보면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등 소득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소 재직(사업)기간이 3개월이상으로 신용에 문제가 없고 대출, 카드, 핸드폰, 공과금등 연체가 없으신 분들에 한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거나 연소득이 4,500만원이하일때 드림론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연소득이 3,500만원이하일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10%이내로 신청이 가능하지만 대환대출이기 때문에 기존에 이용중인 고금리대출이 20%가 넘고 6개월이상 연체없이 이용하고 있을때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드림론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신청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하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드림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