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사잇돌대출 간단하게 정리해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중금리대출로 서민금융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농협 사잇돌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사잇돌대출은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과 비슷한 유형의 상품으로 서민금융상품중 하나입니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상품이면서 기존에 상품과는 다른 자격조건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에 경우 저소득, 저신용자분들이 신청이 가능하지만 사잇돌대출에 경우 조건이 다릅니다.

 

 

 

 

 

 

 

농협 사잇돌대출 기본적인 자격조건은 근로소득자인 직장인에 경우 재직기간이 6개월이상으로 연소득이 2,000만원이상일때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소득자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에 경우에는 사업기간이 1년이상으로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일때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사잇돌대출에 특징이라고 하면은 가장 큰 특징은 1금융권 시중은행부터 2금융권 저축은행, 상호금융까지 다양한 금융사에서 대출을 받아볼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또한 기존에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신청이 거절 날 경우 추가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농협 사잇돌대출 최대한도는 생계자금, 대환자금, 추가자금등으로 최대 2,000만원까지 8%~10%이내로 개개인의 직업군이나 신용등급, 이용중인채무금액, 취급은행등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니 이점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농협 사잇돌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신청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하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잇돌대출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