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그오브레전드 마스터이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마스터이 공략 및 템트리 올려드릴게요 !

시즌3로 넘어오면서 가장 핫한 ap형 챔피언으로 거듭나고있죠 !!!

한타한번 잘해도 딸피하나 생기면 그대로 마이가 펜타킬을 먹어버리는..ㅠ

 

 

ap계수 스킬은 Q스킬 하나뿐이지만 궁극기로인해 스킬쿨타임 초기화라는 사기적인 효과를 얻으며 성장해가는 챔피언입니다. 콤보라고해봤자 Q -> R -> Q -> R -> Q 무한반복...게다가 피가없어지면 W스킬로 3초만에 풀피가되어버리는 잔인한현실...cc기가 없으면 그냥 세상을 다가진챔피언이죠 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마스터이 스킬

 

 

 

 

 

 

W스킬이 너프를 먹기는했지만 그래도 아직도 회복력만큼은 사기...그냥 회복되면 좋은데 스킬을 쓰는순간 방어력 & 마법저항력이 극대화로 상승되는 시너지가 발휘가되서 잘죽지도 않죠..

게다가 궁극기로 딸피인적에게 빠르게 다가갈수있으며 순삭시키는건 일도아닌..

 

리그오브레전드 마스터이 스킬트리

 

 

무조건 Q선마. 이후 W스킬을 먼저찍고 마스터할것인지 E스킬을 먼저찍고 라인을 확실히 말아먹게할것인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확실히 이기실것같으면 E스킬찍어서 7스텍콤보로 퍼블을 먹는것도 하나의 팁중에 하나에요 ! !

 

리그오브레전드 마스터이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뭐하나 빠지지않고 다 필수템인듯하네요.. 상황에따라 맞춰가는게 제일좋지만 근접형 딜러이기때문에 리치베인과 쌍쌍임.. 그리고 생존형 존야와 가엔.. 나머지는 폭딜을할수있게 주문력 아이템을 맞춰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