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화학 채용정보 석유화학분야 기술지원 및 소재개발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LG화학 채용정보입니다.

이번 LG화학에서는 석유화학분야 기술지원 및 소재개발분야에서 채용공고가 있다고 합니다.

LG그룹 채용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끝까지 잘 읽어보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LG화학은 LG그룹의 계열사로 고밀도 폴리에틸렌, PVC, 아크릴 등 석유화학계 기초화학

물질을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모태는 1947년 부산에 세운 락희화학공업사입니다.

이번 LG화학 채용 모집부문은 기계,기계설비/ 비금속,요업,신소재/ 화학,에너지/ 자동차,조선

분야에서 모집중이며 최소 1년이상 경력을 갖춘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최종학력은 대졸이상 되여야 하며 정규직으로 채용중이라고 합니다.

접수기간은 2013년 02월 13일부터 2013년 02월 28일까지입니다.

 

LG화학 상세 모집내용

 

 

살짝 상세 모집내용이 칙칙하게 나와있는데요. 우선 모집내용을 보시면은

자격요건이 크게 나와있습니다. 분야별로 전공과 관련경력이 상세하게 나와있네요.

근무지는 모두 대전에서 하게됩니다. 이외에도 공통자격요건 바로 아래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유의사항이 나와있는데요. 입사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잘 보셔야겠네요.

접수방법은 당사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이 가능합니다.

 

LG화학 근무환경/기업개요

 

 

LG화학 합격스펙

 

 

LG화학 인재상 및 복리후생제도

 

 

LG화학에 년매출액은 16조 8500억원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대기업은

10조가 항상 넘네요... 합격스펙을 보니 주로 화학공학이나, 기계공학에서 높은 합격율을 보이며

지방대에서도 많은 분들이 합격을 하시네요. 면접질문은 너무 없어서 이번에 빠졌습니다.

이외에도 인재상과 정말 다양한 복리후생제도가 나와있네요. 혜택이 많습니다.

열심히 준비하셔서 꼭 좋은 결과 얻길 바라며 LG화학 채용정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G화학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