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그오브레전드 스카너 공략 및 템트리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스카너 공략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친듯한 정글속도와 빠른갱을 자랑하며 존재감만은 확실히 보여주는 챔피언이기도 하죠..

하지만 시즌3로 넘어오고나서 아이템들이 스카너 포풍너프를 먹여버린...상황이네요ㅠ

 

 

가끔가다가 미드에서도 보이기는 하지만 정글이답인듯..cc기보유에 이속상승,빠른정글속도

엄청나게 좋은챔피언 !! 미드에서도 강력하기는 하지만 후반가면 다른 미드챔피언들에비해 누커역할을

제대로 못하는게 현실..그냥 딜탱오브레전드하세요 !

 

리그오브레전드 스카너 스킬

 

 

 

 

 

 

평타공격시 쿨다운이 감소되는 패시브 !! 쿨감 아이템이나 블루를 먹었을시 거의 무한 QQQQQ날리시면서 미친듯한 cc기를 걸어줄수 있습니다. 게다가 궁극기로 한타때 원딜이나 누커를 물어오는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하죠 !!

초반이나 후반이나 존재감만은 뛰어난 챔피언이 아닐까 하네요 !

 

리그오브레전드 스카너 스킬트리

 

 

Q스킬 마스터이후에 E스킬찍으시면 됩니다. 저거 쉴드조금 올리자고 범위형 스킬을 버린다는건 미련한짓..

W스킬이 이속상승이라는 꿀같은 효과가 있기는 하지만 E스킬에는 회복이라는 좋은 효과가 있음. 한타때는 W스킬보다는 E스킬이 빛을 바랍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스카너 템트리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입니다. 진짜 얼장은 스카너에게 필수.. 시즌3로 넘어오면서 기존 트포를 탔었던 템트리보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효과는 더욱좋음..이후에는 맞춤형 몸템 가주시면됩니다. 상황에따라 맞춰서 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