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출과다자햇살론 상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기존에 이용중인 대출이 많이 있어서 채무통합이나 추가대출등 저금리로 대출이 필요한 경우 받아볼 수 있는 기대출과다자햇살론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과다자햇살론에 경우 기존에 이용중인 대출이 있어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단! 조건이 있습니다. 우선은 이용중인 대출 중에서 연체가 단 하나라도 있으면 안됩니다.

 

현재 연체중인 경우에는 햇살론을 포함하여 모든 서민금융상품과 신용대출등 신청이 어렵습니다. 연체는 절대 금지입니다.

 

 

 

 

 

 

 

다음 기대출과다자햇살론을 신청하실려면 최소한에 소득활동을 하고 있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소득증빙자료와 재직증빙자료가 모두 구비되여야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 재직기간은 3개월이상 정상적으로 급여를 3회이상 수령해야지만 신청이 가능하며 이 밖에도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인 경우에는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여야만 하고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연소득이 3,500만원이하일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대출과다자햇살론 최대한도는 생계자금만 신청할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 1,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대환자금은 이용중인 대출중에 20%가 넘는 고금리대출을 연체없이 3개월이상 이용하고 있을 경우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평균 금리는 8%~9%이내로 낮은 금리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자격조건에 해당이 되는지 꼭 한번 확인해보고 한도, 금리도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기대출과다자햇살론 무료상담신청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신청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하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대출과다자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