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마트 채용정보 고졸 및 초대졸 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롯데마트 채용정보입니다.

이번 롯데마트에서는 고졸 및 초대졸 신입사원 채용공고가 있다고 합니다.

대기업 채용에 관심있으시거나 롯데그룹 채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도 집중하고 끝까지 읽어 봅시다!

 

 

롯데마트는 롯데쇼핑(주)가 운영하는 할인점으로 1998년 강변점 개점을 시작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2002년 마그넷에서 롯데마트로 상호를 변경하고 2011년 말 기준

국내 95개, 중국 94개, 인도네시아 28개, 베트남 2개 점포등 총 219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롯데마트 채용모집부문은 영업,영업기획부문으로 신입직원을 뽑고 있습니다.

최종학력은 고졸이상 학력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2013년 02월 14일부터 2013년 02월 20일까지입니다.

 

롯데마트 고졸/초대졸 신입사원 채용

 

 

상세 모집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맨위에 일반 신선영업관리분야에서 공통자격조건과

우대사항이 나와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봐야할 내용이며 바로 아래 모집부문이 총 4가지로 나옵니다.

모집부문별로 근무지역이 나오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IC란이란 설명도 되어있네요.

이외에 전형절차, 지원방법, 문의사항, 기타내용등이 상세하게 적혀있네요.

접수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이 가능합니다.

 

롯데마트 근무환경/기업개요

 

 

롯데마트 합격스펙/면접질문

 

 

롯데마트 인재상 및 복리후생제도

 

 

처음부터 보시면 롯데마트에 관련된 채용정보가 알차게 나온듯 합니다.

롯데마트 년간 매출액은 13조 5000억원으로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역시 대기업이군요.

합격스펙을 보니 인서울 대학교가 정말 많군요. 토익은 평균 900점이 넘는 듯 합니다.

면접질문 조금 오래됬지만 간단하게 참고해봐야할 내용입니다.

이외에도 입사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꼭 봐야할 인재상과 10가지의 복리후생제도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롯데마트 채용정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마트 입사지원 신청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