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대보험 미가입 대출 햇살론으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근로소득자인 직장인 분들중에서 4대보험 미가입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좀더 저렴한 금리에 대출상품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4대보험 미가입 햇살론 상품인데요. 계약직 근로자도 4대보험 미가입 근로자도 정말 저렴한 금리로 받아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4대보험 미가입 대출을 알아보셨다면 일반 신용대출은 조건이 까다로워서 거절이 났거나 가능하여도 한도가 적고 금리가 높은 경우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이로 인해서 현재도 높은 금리에 대출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 겁니다.








하지만 정부지원상품인 햇살론에 경우 모두 동일한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4대보험 미가입 대출 상품중에서도 가장 금리가 낮은 상품으로 평균 7%~9%이내로 최대 3,000만원까지 받아 볼 수 있다는게 상품 특징입니다.


추가적으로 생계자금대출은 물론 이용중인 대출을 대환할 수 있는 대환대출상품도 있기 때문에 20%이상에 고금리대출을 이용중이신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4대보험 미가입 대출 상품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4대보험 미가입이여도 꼭 급여를 통장으로 수령해야만 하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소득증빙자료와 재직증명서 발급은 필수로 가능해야만 합니다.


특히 햇살론 취급은행중에서 4대보험 미가입일 경우 신청이 불가능한 곳도 있기 때문에 상담시 내 조건에 맞는 햇살론대출 취급은행을 찾아봐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 간단하게 4대보험 미가입 대출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글을 끝으로 대출가능여부와 함께 한도, 금리확인등 내 조건에 맞는 대출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맨 하단에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한국재무관리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주)한국재무관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상담은 100% 무료상담으로 상담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햇살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