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 vs KB캐피탈 아파트론 및 신용대출 자격,조건,금리,한도 비교

 

담보없이 신용만으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들은 아무래도 담보로 받는 것보다 부담감이 덜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청하기 전에 앞서 자신이 그 상품을 사용할 수 있을지 그리고 어느정도의 금리와 한도로 받을 수 있는지 여기저기 조회를 하시는 분도 계신데요. 단지 조회일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러한 조회기록들은 신용도를 하락시킬 수 있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과 KB캐피탈 아파트론에 대해서 정보를 나누려고 하는데, 이런 내용들을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인지 잘 확인 후에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과 KB캐피탈 아파트론은?

 

신용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까다롭지 않은 자격조건을 제시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큰 제약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과 KB캐피탈 아파트론은 우량기업에 속하는 KB계열이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는데요. 비교적 저금리와 높은 한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 KB캐피탈 아파트론 자격조건

 

두 상품을 사용하려면 어떠한 자격조건에 해당해야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은 자격조건이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 1800만원 이상의 소득을 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은 6등급 이내까지 가능하지만, 개인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KB캐피탈 아파트론 자격조건도 살펴보겠습니다. 단지 아파트에 거주하면 신청할 수 있는 아파트론은 전세거주여도 신청이 가능하고 배우자 명의나 공동 명의여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할 수 있는 신용등급은 8등급까지로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완화된 자격조건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 KB캐피탈 아파트론 금리, 한도

 

두 상품의 금리와 한도를 비교해보겠습니다. 먼저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은 최저 6%의 금리부터 적용이 가능하며 한도는 3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KB캐피탈 아파트론은 최저 10%의 금리부터 적용이 가능하며 한도가 최대 4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비교적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상품 중에 하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과 KB캐피탈 아파트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담보가 아닌 신용대출이기 때문에 자격조건을 잘 살피고 진행한다면, 더욱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비교적 완화된 자격조건을 제시하고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어떠한 상품이 맞는지 잘 확인해서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 함께 체계적이고 꼼꼼한 준비로 더욱 좋은 결과를 얻고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무료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