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vs 새마을금고 햇살론 자격,금리,한도,신청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금융정보지기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햇살론 취급점중에서도 저축은행 햇살론을 대표하는 고려저축은행 햇살론과 협돈조합 햇살론을 대표하는 새마을금고 햇사롤ㄴ에 대해서 적어 볼려고 합니다. 햇살론 취급점이 크게 2가지로 나뉜다는건 이미 알고 계시겠죠?! 저축은행도 정말 상호명이 다른 저축은행이 수십곳이며... 상호금융도 여러곳이 있죠. 특히나 전국적으로 지점망이 갖춰져있어서 어디서 어떻게 신청을 하고 접수를 해야되는지 잘 몰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우선 햇살론을 알아보신다면은 기본적으로 자격조건이 가능한지부터 확인을 해보셔야합니다. 직접방문을 하던 인터넷으로 상담을 받아보던 햇살론 자격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면은?... 전혀 소용이 없겠죠.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이거나 연소득이 4000만원이하인분들이 햇살론 대상인데요. 이중에서도 무조건! 되는건 아니고 좀더 자세하게 자격조건이 나뉘게 됩니다.


특히! 거주지역, 직군, 소등증빙서류, 재직증빙서류등등 다른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서 가능여부나 햇살론 가능한 곳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저소득층, 저신용층이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우선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제일 빠르고 좋습니다.



◈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햇살론을 알아보시면서 또 하나... 고민하시는게 "내가 햇살론을 받을 수 있을까?" 라는 고민입니다. 실제로 햇살론을 이용하시거나 이용하실려고 하시는 분들이 기존에 고금리채무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서 10%대 금리인 햇살론이용이 꼭 필요하죠. 하지만 대출에 있어서 100% 무조건 가능한 대출은 없습니다.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도 마찬가지죠. 하지만... 기본적인 자격조건이 가능하고 1차상담이 옳바른 햇살론 상담을 받았다면은 높은 승인률은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기존에 대출이 전혀 없는 것 보다! 대환대출자금이 최대 2000만원, 생계자금대출이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어느정도 고금리 채무가 있는 분들께 더욱 유리한 상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렇다고 무조건 고금리대출을 이용하라는 건 아닙니다! 이미 사용중이시라면은! 꼭 햇살론으로 대환이 필요하다는 얘기죠.



◈ 햇살론 무료상담 추천!


마지막으로 저축은행을 대표하는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vs 새마을금고 햇살론정보를 마치면서...! 햇살론 무료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무료상담이 가능한 상담신청툴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실력은 물론 햇살론에 대한 전문적인 노하우와 경험까지! 두루 갖추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햇살론 취급점을 찾는 분들! 햇살론 승인률이 높기를 기대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