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의마블 업데이트 카드 되팔기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정말 요새 크고 작은 사고로... 나라가 뒤숭숭하네요... 하루 빨리 좋은 소식이 전해져오길 기달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글은 최근에 업데이트된 모두의마블에 대해서 적어 볼려고 합니다. 아직은 모두의마블을 제대로 하고 있지 않아서 카드되팔기 기능만 살펴 봤는데요. 그래서 모두의마블 카드되팔기 기능에 대해서만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모두의마블 카드끼리 조합이 가능했던 카드조합 메뉴가 있었는데요. 이제는 카드조합 메뉴가 사라지고 카드합성 메뉴가 새롭게 생겼습니다. 기존에는 카드강화에서 들어가면은 A클래스 20강화 카드끼리나 A+ 25강화 카드끼리 합성하여서 상위 클래스 카드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이 메뉴가 새롭게 생겨나게 됬네요.


▲ A+카드 1강화 캐릭터 카드 판매금액


▲ A+카드 25강화 캐릭터 카드 판매금액


▲ A클래스카드 1강화 판매금액


▲ A클래스카드 12강화 판매금액


▲ B클래스카드 1강화 판매금액


▲ C클래스카드 1강화 판매금액


사진이 조금 많아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올려 봅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은 A+카드는 1만골드, A클래스카드는 5000골드, B클래스카드는 500골드, C클래스카드는 100골드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제는 C클래스 카드는 그냥 100골드라도 팔아치워야 겠네요. 어떻게보면 좀더 좋아진 시스템인듯 해요.



그리고... 이제는 강화 대상 캐릭터 카드가 아니여도 강화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경험치를 적게준다는게 흠이네요... 똑같은 재료카드로 강화시에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이것도 골드비용이 어마어마하게 들듯 합니다. 다른 캐릭터카드로 강화시에요. 저는 같은 캐릭터카드로만 강화를 진행해봐야겠어요...ㅠㅠ 돈이 없거든요. 오늘 여기까지 간단하게 모두의마블 업데이트된 카드되팔기 기능에 대해서 살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