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의마블 선물뽑기 대박뽑기 아이템은?!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모두의마블 게임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요새 모두의마블 큐브시스템때문에 재밌게 즐기고 있네요!! 돈이 없을때... 게임을 졌어도 큐브 하나 얻어서 열어보면은 그래도 한판 다시할 게임돈은 얻게 되는군요!! 오늘 주제는 모두의마블에서 친구에게 초대메세지를 보내서 얻을 수 있는 열쇠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파란줄 보이시나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인데요. A+이상 카드팩을 획득할 기회라고 하네요! 봄꽃 5종을 모아보라고 하면서 열쇠를 가르키고 있죠. 선물점수는 다양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흔히 얻는 방법이 위에 보이는 내 친구들에게 클로버를 보내는 거죠. 자주 게임을 안한 친구일수록 선물점수가 높습니다!



선물점수 20점마다! 황금열쇠 1개를 얻을 수 있는데요. 최대 99개 보유라고 하는데... 정말 99개 모을 수 있는 분이 계실까요?.... 선물점수 획득방법은 친구에게 클로버를 보내는거 이외에도 총 8가지가 나와 있습니다. 그래도 친구가 어느정도 있고 매일 접속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얻을 수 있지만... 매일매일 친구에게 클로버를 보내야하는데... 눈치가 조금 보이네요 ㅠㅠ



혹시몰라서 몇개 모아봤더니 딱! 이벤트 중이네요. 저는 황금열쇠 5개로 대박뽑기를 해봤답니다. 왠만하면 대박뽑기 추천할께요! 하지만... 다이아10개로 하시진 마시고! 평상시에 황금열쇠를 잘 모아두셨다가 이럴때 써먹어 보시길 바랍니다!




대박뽑기에서 좀더 좋은 아이템이 나오길 바랬지만... 카드팩10장과 다이아20개네요. 평상시보다는 좀더 좋은 아이템이 나왔네요. 보니깐 프리미엄카드팩30장이나 다이아1000개도 보이던데... 그럴때는 정말 아쉽죠. 꼭 내가 먼저 클릭할려 했던건데 마음 바꾸니깐... 그게 대박아이템이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그런 경험 있으시죠?!ㅠ 오늘은 여기까지 모두의마블 선물뽑기 대박뽑기 아이템나온걸 적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