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의마블 대회퀴즈쿠폰 6회차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모두의마블글을 적어 보도록 할께요^^ 요새 다른게임에 푹 빠져있어서... 모두의마블이 소홀해졌네요. 무엇보다 승률이 떨어져서 슬픕니다. 골드가 필요한데... 매번 패만 하다보니깐... 모두의마블 슬럼프가 와버렸어요 ㅠ 아니면... 이제는 질리게 된건가요?



요즘 절찬리에 진행중인 모두의마블 대회퀴즈쿠폰 이벤트!! 매주마다 다이아10개씩을 얻을 수 있었는데 저는 하두 안하다 보니깐... 이번에 6회차가 되서야지 처음 참여 해봤네요. 요새는 다이아가 있어도 카드를 200장 들고 있어서 카드구입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빨리 카드강화 시켜야 하는데 골드가 너무 없네요.



이번 모두의마블 대회퀴즈쿠폰 6회차 쿠폰번호는 <KING-OF-MOMA>입니다. 물론 모두들 참여 하셨겠죠?! 오늘보니깐 18시 30분이후에 7회차가 진행이 되더군요! 이제는 열심히 참여해서 공짜 다이아좀 얻어 봐야겠어요. 다이아 쌓아두면 언젠간 쓸때가 있겠죠^^



이렇게 해서 다이아 10개 획득! 모두의마블 전국민대회를 나갈까?! 했었는데 그게 벌써... 막바지라니 시간참 빠르네요. 그래도 2월달까지만 해도 정말 재밌게 즐겼던 모두의마블 게임이였는데 요새는 주변에서도 하는사람이 점점 줄어드는 느낌이랄까요?



한참 S클래스 뽑을려고 열심히 해봤는데 S클래스는 넘사벽이였습니다 ㅠㅠ A+풀강화 카드 2개를 조합해서 얻을 수 있지만 너무 아까워서... 지금 고민중이네요. 다시 열심히 하게된다면 S클래스를 들고 해보고 싶네요 ㅎㅎ 오늘 있을 모두의마블 대회퀴즈쿠폰 본방사수하시면서!! 꼭 무료 다이아도 얻어 가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