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7번방의 선물 강동실화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어제 챙겨봤던 영화 7번방의 선물 후기를 적어 볼려고 합니다. 아직 영화를 본지 딱 하루밖에 안지나서 그런지 감동이 지금도 느껴지는 듯 하네요. 바로 1년전에 개봉했던 영화로 2013년도 첫 1000만관객영화에 주인공이였죠. 저는 그때는 보지 못했고 이번에 얼떨결에 챙겨 보게됬네요...

 

 

요새는 IP TV를 통해서 무료로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직 못보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왜 이제봤나 보고나서 후회가 됬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웃을수 있고 울을수 있는 영화가 바로 7번방의 선물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특히나 정말 내놓으라하는 배우들이 총 출동하였죠!! 여기에 갈소원이라는 아역배우가 등장하는데요. 정말 귀엽습니다!! 추사랑저리가라네요 ㅎㅎ

 

 

영화를 보면서 알았는데 정말 많은 배우들이 나옵니다. 특히나 박신혜씨가 나오는 것도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 영화 포스트를 보면은 대부분 감옥에서 생활하는 배우들과 갈소원양만 보이는 포스트뿐이여서 몰랐는데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배우중 한명인 박신혜씨가 나오더군요!!

 

영화 7번방의 선물 출연배우

 

 

간단하게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나오는 배우들을 모아봤습니다. 주연배우들이 정말 많죠?! 솔직히 영화를 보면서 주연도 없고 조연도 없었던 영화 같았네요. 영화속에 각 배우들에 역할이 매우 중요했고 비중도 고루 분포되어있는 듯 해서 모두가 주연이였던 영화 갔았네요 ㅎㅎ 여기에 빠지신 분이 있다면 정진영씨와 박상면씨가 빠졌네요 ㅎㅎ 특히나 정진영씨는 영화에서 큰 역할이였는데 ㅎㅎ 왜 출연배우에는 없나요...ㅠㅠ 여기에 반가운 얼굴이 있다면 김교도관역에 조재윤씨입니다 ㅎㅎ 요새 드라마 기황후에서 얼굴이 많이 알려졌죠^^

 

 

정말 감칠맛 나는 연기를 보여주시는 배우분들 다 나왔네요 ㅎㅎ 존재감 굿! 연기력 굿! ㅎㅎ 중간에 감동도 감동이지만... 빵빵터졌습니다. 이분들 말이 필요없는 배우분들이죠 ㅎㅎ 이런 분들이 한 영화에서 볼수 있다는 것 자체가 1000만관객에 힘을 보여준 듯 합니다.

 

 

영화를 보면서 내내 즐거웠던 또하나에 이유가!! 바로 어린 예승역을 맡은 갈소원양입니다. 이번에 7번방의 선물이 발굴해낸 최고의 아역스타가 아닐까 싶네요. 보는내내 흐뭇했네요. 정말 갈소원양 같은 딸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였습니다... 아마 영화보셨던 모든 분들이 다 똑같은 생각이 아니였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아빠가 모자른걸 알아서 그런지 더 똑똑하게 행동하고 그리고 세상 그누구보다더 아빠를 사랑하는 어린딸 예승이! 정말 딸을 낳는다면 저렇게 지낼수 있을까요?! 하... 저렇게 지낼수만 있다면 딸10명도 낳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영화 7번방의 선물은 지적장애가 있는 아빠 용구가 어린아이 살인용의자로 몰려서 경찰에 압박에 의해서 감옥까지 오게되고 끝끝내... 사형까지 당하게 되죠. 죽은 아이에 아빠가 경찰서장이였었죠. 아이를 구할려고 했던 용구였는데 정말 불행하게도 아이를 죽인 범인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감옥에 들어오게 되고 흉악범들만 모아논 7번방으로 들어가게 되죠. 하지만! 착한마음이 어디갑니까!! 감옥안에서도 좋은 일만 하고 지내다 보니 모두가 용구를 좋아하게 되고 믿게 됩니다. 범죄를 저지른 범인들이지만 정말 저렇게 마지막까지 의리를 보여주는 친구들이 있다면 그것도 행복한 거 아닐까요?

 

 

마지막까지 딸을 위해서 희생했던 아버지의 모습! 그리고 커서도 아빠에 무죄를 알려주고 싶었던 사랑스러운 딸 예승이! 이를 도와주는 주변에 감옥동기들과 감옥간부들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울먹울먹 거리면서 영화를 보게 됬네요. 살짝 마지막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영화를 보고나서야 왜 7번방 7번방했는지 이제야 이해갑니다. 따뜻한 감동적인 영화를 찾고 계신다면! 영화 7번방의 선물 꼭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