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서석유화학 채용정보 대졸 신입사원 채용

 

 

안녕하세요. 대출컨설팅의 금융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써보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채용정보와 다른 정보로 인사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첫시간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동서석유화학 채용정보 입니다. 이번에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중이라고 하니깐

관심있으신 분들은 주의깊게 읽어보셔야 할것 같네요.

 

 

 

동서석유화학의 간단하게 회사소개를 해드리자면 1969년 9월 22일에 회사설립을 하여

울산광역시 남구 부곡동의 본사를 두고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의 서울 사무소를 두고

영업중입니다. 매출총액은 2011년 기준으로 총 8,510억원 임직원수는 193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번 동서석유화학 채용 모집부분은 구매,자재 분야에서 4년제 대졸학력을 갖춘 신입 정규직을 채용중입니다.

접수기간은 2012년 11월 30일부터 2012년 12월 13일까지입니다. 늦지않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동서석유화학 대졸 신입사원 채용 요강

 

 

 

상세하게 모집요강을 올려드렸는데요. 한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우선은 근무지는 울산본사가 아닌 서울사무소입니다. 여의도에서 근무를 하게되네요.

전형절차는 1차서류심사를 걸쳐 임원면접,실무테스트,신체검사를 통해서 총4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접수가 아닌 이메일을 이용한 접수만 가능합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채용모집부분에 간단하게 회사소개도 나와있는데 위에 제가 소개해드린 내용중에 빠진부분은

보충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외에!! 제일 중요한 근무조건이 나와있죠. 동서석유화학 연봉이 간단하게 나와있는데요.

연봉이 신입이 3600이면 적은 연봉은 아닐겁니다. 성과급 포함하면 연봉이 4200까지도 나오네요.

욕심이 납니다...이외에 복리후생도 9가지나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꼼꼼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동서석유화학 근무환경/기업개요/연봉정보

 

 

매출액도 적은 매출액은 아니네요. 제가 제일 욕심나는 부분은 연봉과 복리후생제도가 아닌가 싶네요.

간단하게 동서석유화학 회사 소개부터해서 채용내용의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서 말씀드렸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쫌더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체크해놓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동서석유화학 채용정보를 마치며~ 입사준비를 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동서석유화학 자사양식 다운로드]